문화

HOME교계종합문화 


CGNTV, ‘퐁당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’ 진행
총 상금 1000만원, 입상작 일부 퐁당 콘텐츠로 활용

페이지 정보

최성주 기자 작성일22-09-30 22:09

본문


CGNTV가 ‘2022 퐁당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’을 개최하고 다음 세대에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. 공모전은 11월6일까지 이어진다.

공모전의 총 상금은 1000만 원으로, 응모 부문은 영상 콘텐츠와 기타부문(웹툰이나 웹 소설 등)으로 나눠 모집한다. 예선을 통과한 팀은 오는 12월 2일 최종 PT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.

대상 1팀(영상부문), 최우수상 2팀(각 부문별 1팀씩), 우수상 4팀(각 부문별 2팀씩)을 선발하며, 수상작 중 일부는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될 수 있다.

지난 대회 수상작 중에서는 인체 과학과 하나님 나라를 그린 <우리 몸으로, 퐁당!>이 올 연말 동화책과 애니메이션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.

특히 이번 공모전은 다음세대 사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, CGNTV가 제공하는 구글 폼으로 접수하면 된다. 자세한 내용은 CGNTV 웹사이트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이용경 CGNTV 대표는 “이번 공모전이 한국교회의 내일을 꿈꾸는 대화의 장이 되길 바란다”며 많은 성도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.

SNS 공유하기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Category
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